반응형

최근 안철수 탈당과 더불어 연쇄 탈당이라며 언론들이 온통 난리부르스다.

이해한다.

이얼마나 좋은 먹이감인가? 안그래도 정부편향적인 언론들에게 얼마나 반가운 뉴스거리인가? 거기다 보란듯이 탈당하는 의원들의 기자회견에서 나오는 새민련에 대한 비판들...캬~쥑이네~~ㅋㅋ

요즘 종편들 좋아 죽겄지? ㅆㅂ놈들...

 

오래전 + 최근 탈당한 의원들과....앞으로 조만간 탈당할 의원들도 몇몇 더있을듯 한데....

제목처럼 너들 나가는건 뭐 까짓꺼 이해해준다. 그럴수도 있지. 본인이 살아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는거니깐...국민은 필요없겠지만서도..ㅋㅋ 진짜 이해해주께.

근데,

씨발놈들아~ 거짓말은 제발좀 하지말자.

저놈들 대부분이 탈당하면서 부르짓는 말이 뭐냐?

국민을 위해서,

정권교체를 위해서,

혁신을 위해서,

호남국민들을 위해서,

이젠 하다하다 호남을 홀대해서 랜다. ㅋㅋ

븅신들~ 니들이 그리말하면 국민들이 믿을것 같더나? 아~ 븅신 국민들은 믿기도 하겠네. ㅋ

니들 탈당하는 이유가 오로지 너들을 위해서라는거 지나가는 똥개도 안다.ㅆㅂ

아~ 짜증나....

뭐 아니라고? 진짜 국민을 위해서라고? 정권교체, 호남, 혁신을 위해서라고?

그럼 내가 질문하고 답 해볼까?

1. 기존 새정치민주연합 에서 노력해보지 왜나가?

니들 혁신안 통과 못하는거 알고 있제? 특히 호남은 경쟁력이 더욱 있어야 될텐데... 너들이 공천받을 확률이 없음을 스스로 알고 있제? "네죄를 네가 알렸다" 처럼 다른 의원은 몰라도 당사자들은 알수 있을거 아니냐? 평소 의정활동을 어찌 했는지, 현재 지역구에서 본인의 지지율이 어떤지, 법안발의는 어찌했는지...등등 너들은 미리 알고 있었던거야. 새민련에서 공천받을수 없음을 너무도 잘알고 있었던 거야. 그지?

이모든게 문재인의 혁신안 때문이야. 화나지. ㅆㅂ 이해는 한다. 문재인만 없었더라면. 아니 지금이라도 혁신안 굳혀지기전에 문재인만 사퇴하면 되는데.... 너들 공천 받고 국회의원 한번 더 해먹을수 있는데... 아깝지. 그리고 화나지. 이게 모두 문재인의 혁신안 때문이니깐.

또한 돌아가는 상황을 보아하니, 문재인은 물러서지 않을것 같고, 니들의 선택은 탈당밖에 없었으리라고 본다. 잘선택했다. ㅆㅂ놈들아~

2. 니들 안철수 좋아하니? 사랑하니? 그래서 그당으로 가는겨? 이미 만들어진 천정배, 박주신 당도 있는데 왜하필 안철수 쪽으로 몰려가는데?

안철수 신당에서 공천받아야 국회의원이 될 가망성이 보이니깐 거기로 가는거자나. 그지? 국민을 위해서는 아니잖아. 그지? 인정해라.

1 + 2 = 모두 너들 기득권을 위해서인거야.

국민도 아니고, 정권교체도 아니고, 안철수와 이념이 같아서도 아니고, 호남은 더더욱 아니고..... 오로지 너들 자신을 위해서인거야.

나라꼴이 이지경인데도... 너들은 니들만 생각하는 거야. 너들은 그저 호남의 새누리당일 뿐인거야. ㅆㅂ

이리 뻔히 보이는데도 각종 회견에서는 나라 사랑하는듯, 국민 위해주는듯, 공익을 위하는 듯한 너들의 말을 듣고 있자니... 십년전에 먹은것도 올라온다.

캬~~~ 퉤~~

 

내가 이사람은 ㅜ.ㅜ ... 이젠 GG다.

야~ 임마. 이제 욕도 하기 싫은 존재인데...하나만 지껄여 보면...

호남에서 너가 표갈라 먹는건 내가 암말 안한다. 괜찮다. 어차피 야당이니깐....근데 ㅆㅂ 수도권에서 니당으로 인해 표갈려서 새누리가 대거 당선되면 넌 진짜 역사의 죄인되는거야.

세월호도 입꾹.

메르스도 입꾹.

닭정권의 온갖 패악질에도 입꾹.

민중총궐기에 사람이 다쳐도 입꾹.

탈당하고 난뒤에는 친정에다 온갖 침뿌려~

이런 당신이 최근에 이랬다며?

300석의 의석중...새누리 200석의 개헌선 저지가 목적이라고?

▶ 너 가만히 있었어도 개헌선은 너무도 쉽게 저지한다. 야당이 100석도 못얻으랴? 저리 쉬운걸 너는 목표라고 세워놨냐?

왜 과반을 저지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개헌선 저지가 목적일까? 이왕이면 과반까지로 목표세우지? 왜? 왜? 왜?

당신의 목적은 대통령이기 떄문이야.

혹여나 새누리가 헌법을 단독으로 고칠수 있게되면, 대선에 어떤 영향을 줄지 모르거든, 그러니 넌 그것만 막으면 되는거야.

그리고, 또한가지의 전제가 필요하지. 새민련이 절때 총선에서 승리해선 안된다는 조건.

새민련이 130석 이상이라도 되면 큰일나쥐. 문재인이 총선승리에 힘입어 대선후보가 될건 불을 보듯 뻔하니깐. 너한테 그것보다 악재가 없는거야. 너가 탈당한 주된 요인도 그거자나. 문재인과 한 당에 있어서는 너가 대선후보가 되기 힘들다는 이유. 안그래?

그래서 너가 하는 지금의 행동은 일반국민들을 위한건 절때 아니야.

야권을 지지하는 국민들은 이번총선에서 야권이 새누리를 압승하길 바라지만...

넌. 이번총선에서 고추가루 적당히 뿌리며 야권전체가 100석 정도만 차지하길 바라는 거야.

새민련이 절때 좋은성적 못내게끔 하는게 이번총선에서 너가 임하는 자세야.

순하게 생겨서 잔머리는 잘돌아 가나봐~ ㅋㅋ

니 뜻대로 이번 총선 지고 나면 문재인은 당연히 총선 책임으로 추락할거고, 너가 짱 먹게 되겠지. 아닐수도 있겠지만... 근데, 혹여나 그리된다면? 그래서 너가 야당의 대선후보로 나온다면?

ㅆㅂ

내가 의미있는 놈은 아니지만...

나는. 내표 새누리 대선후보에게 준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어찌 새누리에게 투표할수 있겠는가"를 하루에도 몇번씩 생각하는 나지만...

내표 새누리에게 준다. 

 

당신같은 인간이 대통되는 꼴을 보느니....차라리 나라 망하는게 낫다.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