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험해 봤는가?

아마 지금 이런 황당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 이곳저곳 답을 찾다가 결국 구석에 박혀있던 이 포스팅에 까지 들어오게 됐을게다. ^^

나또한 이런 어처구니 없는 상황의 답을 알고자 여러 인터넷 글들을 검색해봤다.

그러나 난, 내가 검색한 글에선 답을 찾지 못했다.

이래라~ 저래라~ 그리하면 될것이다?

개뿔~ 내게는 무용지물일 뿐이었다.

다운받아도, 안받아도 그만인 어플 하나 때문에 내가 이리도 신경써야 되는가? 포기의 심정으로 그만둘까도 싶었지만 그놈의 오기가 뭔지? 집념이 뭔지?  ㅎㅎ

결국....

ㅋㅋㅋㅋㅋ..... 다운받고야 말았다.

인간승리다. ^^

.
.
.

나처럼 헛된 시간 낭비하지말고 후딱 원하는 어플다운 받길 바라며....
그럼 지금부터 해결방법을 갈쳐준다.

일단...
"거주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항목입니다" 라는 알림이후 설치버튼이 없어 어플을 다운받지 못하게되면 사람들은 답을 알고자 검색을 해볼거야.

네이버든, 다음이든...검색결과에 나같은 사람들이 정답이라며 소개해준 글을 보게되면 대부분 같은 말이다.

"VPN"

뭐냐?  거주국가를 옮겨주는 거란다.

어플다운이 안되는 이유로 "거주국가에서 사용할수 없는...." 이라니깐 주소만 옮기면 된다고 갈쳐주는거다.

물론 이 기능으로 문제를 해결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내경우는 절대 아니다.

나는 수십번 주소를 옮겨봐도 안됐다. 
고로 저거 다~ 뻥이다. ㅋㅋ
아니.. 뻥이라 의심되어 진다.  ^^

하라는대로 따라 하다가 전화기 인터넷만 먹통됐다. ^^

또 이런 말도 해댄다.


해제 ☞ 설정으로???
캐시를 삭제하라???

개뿔이다. 저걸로도 안되더라.

뭘알고 갈쳐주는지 정말 의심스럽다.
직접 경험해보긴 한거야?

.........

난 직접 경험했고 직접 해결했으니...
다 필요없고 내말대로만 하시라.
빛이 보일것이다. ^^


고맙다는 인사는 마음으로만 받는다.

^^

※ 혹, 사진한장 만으로는 모르겠나? 너무 간단해서 어색한가? 답이 아닌것 같나?
원래 모든답은 의외로 간단한겨~ ^^

부연 설명하면...

어플을 받기위한 "플레이 스토어" 를 실행하기전에 위사진에 나와있듯 구글계정을 하나 임의로 추가시킨다.

이후 "플레이 스토어" 를 실행시키면 기존 "거주국가에서 사용할수 없는..." 메세지는 사라지고 "설치" 버튼이 보일것이다.

이상. 간만에 정보글 임돠.


안되면? 아몰랑~~ ^^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