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청래 컷오프 이후...
화난 마음을 추스리기 힘들어 한동안 뉴스를 볼수 없었다. 즐겨듣던 팟캐도 영~ 재미가 없다.

간간히 들려오는 소식 또한 암울하다.

뭐지? 도대체 총선을 어찌 치룰려는거지?

한때 이길수 있을거라는 희망에 부풀었을때도 있었는데... 지금은 절대 이길수 없을거라는 확신이 든다.

잠시 과거를 돌아보자.

안철수의 명분없는 탈당이후... 분당이 가시화 되었을때 비록 더민주가 위기의 순간을 맞이 했지만 온라인 10만 입당을 기점으로 회복의 추세로 돌아섰다고 나는 생각한다.

이후 철수측의 여러 헛발질과 문재인의 참신한 인재영입이 맞물리며 이미 대세가 더민주로 기우는 순간.

김종인 체제로 지도부가 변경되었다.

이해한다. 박영선, 이종걸의 탈당을 막고 확실한 우위를 점하기 위했음을...

당시 대부분의 야권 열성지지자들도 김종인을 환영하며, 신의 한수 라고 평했으니...

그러나
반전이 생겼다.

이놈의 할배가 더이상의 탈당을 막고 당을 안정화 시킨 "" 은 인정하나 너무 독선적이다.

내가 지지한 민주당은 이게 아닌데,
내가 좋아한 노무현은 이게 아닌데,
문재인의 스타일도 이게 아닐터인데...

이 할배~ 독재 스탈이다. ㅋㅋ

룰, 규칙도 없고, 소통도 없고, 똥고집에, 안하무인에, 내가낸데...

새누리보다 더한 스탈이다.
오히려 새누리가 더욱 민주적인것 처럼 보일지경이다. ㅋㅋ

그결과 총선을 앞두고 여러 사고가 터진다.


(갑작스런 필리중단, 이유없는 컷오프, 청년비례 편파성, 비례대표 도덕성과 정체성, 셀프 2번공천)

ㅋㅋㅋ
대단하다.

총선을 앞두고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할 판에 새누리에 의한 소란도 아니고, 모든 문제가 내부에서 벌어진다.

그 중심에 항상 김종인이 있다.

뭐지? 진짜 X맨인가? 왜 자해를 하지?

현재 나를 포함한 수많은 네티즌들이 이 할배를 욕해댄다.

도저히 노무현 정신을 이어 받았다는 민주당에서는 있을수 없는 일이기에 더욱 비난해댄다.

그렇다면 이제...

김종인은 도대체 왜 이럴까?
진짜 X맨인가? 세작인가?
아님 노친네 똥고집인가?

뭐든간에 근간의 행동이 내가 보는것처럼 엄청 잘못되었다면?
다른 숨겨진 이유없이 총선 필패를 향한거라면?

문재인이 사필귀정 으로 바로잡아야 할게 아닌가?

근데... 내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문재인은 그러지 않는다.
오히려...


...... 김종인에게 힘을 실어주신다.

같은날 연일 김종인을 비판하던 문성근, 조국 또한 작게나마 김종인에게 힘을 실어준다.
.
.
.

음... 어제 내가 봤던 하나의 글이 떠오른다.

http://www.ddanzi.com/ddanziNews/83476557

(모바일이라 링크가 제대로 될란지...ㅠ)

읽어보면 알겠지만... 현재 상황을 아주 색다르게 지켜볼수 있다.

그게 맞든, 안맞든... 그나마 이래야 김종인의 행동이 논리적으로 이해가 가게된다.

위 글과 내생각을 첨언하여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1. 전국민을 보수와 진보로 나눈다면 기본적으로 보수의 인원수가 훨씬 많다. 특히 우리나라처럼 남과북이 분단된 상황이라면 더욱 그차이가 심하다.

2. 현재 우리나라는 양당체제라서 민주당이 진보쪽을 맞고 있지만 사실 민주당은 진보가 아니다.

새누리 ☞ 극우+수꼴+친일+합리적보수
더민주 ☞ 합리적보수+운동권+진보

3. 더민주는 이번 총선을 통해 진보와 운동권의 색깔을 지우고 합리적 보수로 옷을 갈아입는다.

4. 더민주 = 합리적보수, 새누리 = 극우.
요렇게 대선에서 승리한다. ^^

더 나아가 극우로 몰아붙인 새누리는 군소정당으로 쪼그라든다.

ㅋㅋㅋ

이러면 얼추 지금 김종인의 행동이 이해가 가긴한다.
대선용 총선구성임을...


비례대표 면면만 봐도 보수일색임이 드러난다.

이정도니 정의당과 애초에 연대할수가 없었겠지.
진보당과 연대했다간 도로아미타불 일터이니...

어쨌건,

얘네들은 이리 부르짖고 싶을게다.

"이제 더민주는 보수당입니다. 반면에 새누리는 가짜 극우보수입니다."

새누리(현정권)가 싫어도 더민주가 불안해서 옮겨가지 못했던 많은 중도층에게...

"어서 옵쇼~ 저희도 안정된 보수당 입니다."

^^


뭐든간에 대선에서 이긴다면야 좋다만...

김종인 할배의 독선적 스탈은 정말 싫다.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