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다리고 기대했던 4.13 총선이 8일 앞으로 다가왔다.

원래같음 야권의 승리를 위해 하루에 수개씩 포스팅을 끄적였겠지만... 워낙 김종인할배의 행보가 탐탁치 않다보니 아무 의욕도 없다.

역쉬, 시사에 관심가지는건 필요악 이라는 생각이 든다. ㅆㅂ 모르는게 약인데... 괜히 쪼매 알아가지고는 이리도 스트레스 받을 줄이야. ㅠ.ㅠ

여튼, 내가 원하는건 야권의 승리다. 다르게는 패악무도한 사이코패스같은 새누리의 독주를 막는거다.
(아무리 야권이 지랄맞아도 새누리보다는 나을테니...)

새누리가 정권을 잡은 지난 8년. 내게는 너무도 끔찍했다. 먹고 사는 문제가 달라진건 아니다. 그럼에도 끔찍했다.

왜?
먹고 사는것에만 집착하는 짐승이 아닌...... 사람이니깐.

이명박근혜 새누리가 지금까지 한짓을 봐봐라.

정적탄압, 권력남용, 부정부패, 전쟁위협, 언론장악, 줄세우기, 삥땅치기, 부자감세, 서민증세, 약자탄압, 국격망신, 거짓공약, 환관정치, 남북경색, 종북타령, 민간사찰, 독재정치 ................ 권력이 할수있는 온갖걸 부끄러움, 염치도 없이 마구잡이로 해댄다. 끝이 없다. ㅆㅂ

이와중에도 틈틈히 부정선거, 세월호, 메르스, 교과서 국정화, 위안부 졸속협상으로 내 혈압을 팍팍 올려주신다.

내 정신건강 상태로 봐서 이이상 새누리가 정권을 갖고 있다간 명줄이 짧아질것 같다.

그래서 난 이번 4.13총선에 새누리가 지길 바란다. 더나아가 대선에서 정권교체가 되길 간절히 원한다.

근데...

가망이 없어 보인다. ㅠ.ㅠ 좃됐다. ㅆㅂ
이민갈 능력은 안되는데...

분열된 야권으로, 일여다야의 선거구도로, 어찌 언론의 지원을 받는 새누리를 이기겠나?

김종인할배의 헛발질도, 총선전의 온갖 잡음도, 어찌됐건 총선결과에 큰영향을 끼치긴 힘들게다. 새누리도 만만찮게 헛발질 해댔으니깐.

그러나 구도는? 우짜지?

"일여 다야"


여기서 나는 일단 안철수의 생각을 비난하지 않는다.

제3당, 캐스팅보트, 양당체제 거부, 바꿔.... 다 좋다.

표면적으로 민주주의 나라인 대한민국에서 누구든 능력있으면 창당하고 선거에 나올수 있다.

그누구도 안철수에게 통합하라니, 연대안하냐느니, 대를 위해 희생하라니... 말할자격은 없다.

만약 국민의당이 예전 천정배당 수준이었다면? 더민주가 거들떠나 봤겠나?

현재 존재하는 녹색당, 민중연합당, 기독교당, 공화당....등의 이름뿐인 당들에게 더민주가 거들떠나 보는가?

안철수당의 지지율이 선거판세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가 크니깐 연대를 원하는 거잖아.

그러니 안철수가 연대 안하는것을 교과서적으로는 비난할수 없다고 본다.
지 능력이니깐...

그러나...

철수의 지금 행동이 현재의 대한민국에서는 맞지 않다는게 문제다.

왜?

여긴 1등만 독식하는 소선거구제거든.
여긴 1등이 무지 쎄거든.
여긴 언론도 장악되어져 있거든.

고로, 야권연대 거부는 바로 여권연대와 같거든.

이렇기에...

안철수 이 씹세끼야~

그따구로 연대 안할거면 독일같은 정치선진국에 가서 해라.
그따구로 할거면 새누리의원도 빼와서 여당표도 갉아 먹었어야지.
왜하필 호남가서 지랄하냐.
그따구로 할거면 야권말고 새누리에 입당했었어야지.
괜히 강남좌파 지랄하면서 야권에 들어오는 바람에 이 뭔 꼬라지고.

정체모를 미꾸라지 한마리가 지가 용 인줄알고 설쳐대는 바람에 이 무슨 엿같은 상황인가.

저놈아 정치생명 유지됐다간 대선도 필패인게 눈에 훤~ 하구나.


...............&&&&&


자기 대선 지지율을 몇달상간에 왕창빼먹은 이 엿같은 인간을 보며 과거 안철수의 생각을 추측해보면? ^^

서울시장 양보
"오~ 내인기가 장난 아닌데...시장 접고 곧있을 대선에 출마해서 대통령 되야징"

대통령 후보 사퇴
"정당 조직력이 없으니깐 밀리네. 경선해도 지겠는데...담을 기약할까나. 아이고 그래도 무지 아깝당"

민주당에 당대표로 입당
"내가 민주당 먹었쪙"

혁신전당대회 요구
"총선에서 문재인이 공천권 휘두르면? 조직력에서 내가 딸리겠네. 대통령후보 되기 힘들겠는데...문재인 너 내려와. 내가 당대표 할래"

새정치 민주연합 탈당
"어라~ 내가 원한 전당대회를 안받아? 내 그럴줄 알고 플랜B도 준비했지롱. Bye!"

국민의당 창당
"예전 열린우리당 처럼 독자세력 만들어서 민주당 박살내고 대통령 해먹어야징"

호남의 대모 녹취사건
"여사님 지지 받은걸로 해야 내가 호남 먹는데 유리하겠징. 내스탈은 아니지만... 한길이가 정치란 이런거랬으니... 녹취 쯤이야 뭐"

야권연대 거부
"우리 국민당 비례대표 한석이라도 더 챙겨먹어야 되는데...왜들 저러니? 또 앞으로 있을 대선에서 나 절대 단일화 안할거거든? 연대란 말 자체를 하지 마"


이렇게 4.13 총선은 별 거지같은 귀태스런 강남좌파 한놈 땜시 쫄딱 망하고.....

난 이민갈 돈 벌어야 할듯 하다. ^^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