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핀 여행 초창기.

 

아무것도 모른다.

 

이곳 여성들의 외모가 다들 이런줄로만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난 비위가 좋음. ^^

 

이쁜애들은 마닐라에 전부 모였다고 하더니.... 왜 내눈엔 안보이는겨?

 

 

 

 

시간이 흘러~~~

 

이제조금 필리핀에 대해 안다고 자부할때쯤

 

내가 만난 여자들....

 

 

조금 나아졌나?

 

미인은 아닐지라도 이정도면 필핀에서 평타는 치는거 아닐까?

 

한 열댓번 출입하다보니 이제 좀 어디서 어떻게 만나야 되는지를 알것같다. ^^

 

그러나....

 

아직은 부족하다.

 

 

 

이젠 거의 현지인과 동급으로 필리핀을 드나드는 상황.

 

가장 최근 필리핀에서 만난 여성분.

 

 

 

 

이정도는 만나줘야 필리핀 마니아 소리 들을거 아닌가벼?

 

^^

 

 

 

참고로 위 사진의 여성분 모두 한화 5만원을 넘기진 않았다.

 

한국에선 꿈도 못꿀~~  귀때기 맞을 페이로 잼나게 놀수 있는 필리핀.

 

이래서 비행기값이 아무리 올라도 필리핀여행을 끊을수 없다.

 

 

I love 마닐라 ♥♥♥♥♥♥♥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