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일요일. 내 블로그에 세월호 관련 포스팅의 조회수가 올라간다.

"음... 세월호 2주년 때문인가 보네."

대충.. 그런가보다 하고 별생각없이 평소 하듯 미쳐 보지못한 시사프로그램을 찾아봤다.

젤 먼저 다시보기 해야 할건?
"그것이 알고싶다"

역쉬!
세월호 2주기 이다보니... 관련내용으로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있다.
플레이~ go go~

이후...10분정도 시청하다... "뜨악" 놀랬다. 이거? ㅋ

국정원(양우공제회)과 세월호의 연관관계 때문에 놀란게 아니다.

지난 2년동안 세월호를 취재한 기자의 인터뷰 때문도 아니다.

그토록 찾기 힘들었던 유대균이 "국정원 지시사항" 이라는 문서가 발견된날 체포 됐다는것도 놀랄일이 아니다.

이외에...
세월호 구조 골든타임에 청와대가 vip보고용 영상과 사진을 독촉했던것도...

123정이 승객보다 선원을 먼저 구한것도...

세월호 청문회에서의 거짓말들도...

........  내게 이 모든건 놀랄 일이 아니다.

1년전부터 이미 알고있었다. 네티즌들은 대부분 알고있었던 내용이다.

그럼 뭘보고 놀랐을까? ㅋㅋ
예측대로...

"어라, 이런게 공중파에서 집중방송 되네?"

놀랬다. 정말 놀랬다.
아마 내 블로그의 세월호 연관 포스팅도 이 방송때문에 조회수가 올라갔나보다.

♥♥♥

여기서 잠깐 의구심이 든다.
과연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 ¢의 경고편"은 원본일까?

총선결과가 예상대로 여당의 압승이었다면? 과연 이번 방송의 강도가 이리도 높을수 있었을까?

상당한 편집을 거쳐 여당에, 청와대에 큰 무리없는 방송을 내보내지 않았을까?

뭐든간에... SBS에 감사하고 고맙다.
니들이 kbs mbc 보다 훨 낫다. ^^

아울러 방송국 사장까지도 이젠 청와대 눈치를 덜 보는것 같으니... 확실히 박통의 레임덕이 느껴지는구나. ㅋㅋ

ㅋㅋ

부디 다른 방송사도 후딱 본연의 진실된 방송으로 국민의 품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

마지막으로...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를 본 사람중...세월호 그만하자고 하던 일반사람들에게 묻고싶다.

국정원과 세월호의 연관설에 놀랐습니까?

해경의 구조가 얼마나 엉성했는지 이제 알겠습니까?

어쩔수없이 아이들이 죽은게 아니라는거, 살릴수 있었는데 죽었다는거, 이제 알겠습니까?

왜 유가족들이 그냥 끝내지 않고, 진실을 찾아야 한다는지 이젠 좀 알겠습니까?

........

저토록 구린내 펑펑나는 세월호 사건 당시에 당신들은 누구를 비난 했나요?

얘네들을 옹호할 생각은 그닥 없지만...

세월호 실소유자라는 의혹 하나로 저리 전국민의 공공의 적이 되었으니...

이제 국정원 실소유설이 나온만큼 국정원, 더나아가 청와대에도 그만큼 분노 하셔야 겠지요?

ㅎㅎ 무리인가?

여튼, 세월호 지겹다고, 이제 그만하자고 하던 분들~ 일단 정신좀 차리시길 바라며, 언론탓 할필요없이 어깨위에 놓인것좀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지겨운건 걱정마세요. 곧 세월호 마무리 될수 있을겁니다. 의회권력이 교체됐으니깐요. ^^

그때까지 주디(입) 닥치고 응원해 주시길 바랄께요. ^^
.
.
.

세월호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