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네이트 "판" 을 자주 본다. 이런게 있는지 최근에서야 알았다. 역쉬 난 노땅 인갑다. ^^

이런저런 글을 읽다보면 사람사는세상이 참으로 다양스럽다는걸 새삼 느낀다.

아울러 댓글의 집단지성 힘으로 괜찮은 방향으로 글쓴이를 인도해주는걸 보면 이런 사이트를 왜 이제야 뒤늦게 알게됐을까 아쉬움도 든다.

나도 언젠가 조언을 구할일이 생기면 네이트 판에 부탁해 보리라~ ^^

♥♥♥

이러한 좋은 느낌으로 오늘도 이것저것 글을 읽다.... 슬픈 글이 눈에 띄어 한번 끄적여 보고자 한다.


글의 요지는 이런거다.

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어린이가 일반 아파트 단지내의 놀이터에서 놀려는걸 아줌마 두명이 내쫒을려고 했다는것.
그걸 글쓴이가 막아줬고, 이러면 안되는거 아니냐고 네티즌들의 의견을 물어보는 글이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살아가며 너무도 당연시 여기는게 있다.
뭐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예를들어,

"길거리에서 똥싸지 말라"
"남의 물건 훔치지 말라"
"거짓말 하지 말라"
"때리지 말라"
......... 등등... 수도 없이 많다고 보는데... 그중 이런것도 포함되지 않겠나?

"사회적 최 약자인 아이들을 보호하라"
"어린이에게 상처주지 말라"

이런관점에서 이 글쓴이의 생각에 난 100%공감했는데 댓글은 희한하데~

ㅠ.ㅠ

뭔 사유지가 나오고, 권한이 나오고, 재산이란 단어가 나오는지.... 희한하데~

더~ 놀라운건 찬성vs반대가 반반이라는거. ㅠ.ㅠ

물론 법적으로 어찌되는지는 내가 변호사가 아니니 몰겠지만, 어린이 놀이터 가지고 임대아파트 아이들 차별하는 꼬라지와 고작 놀이터를 관리비 낸다고 갑질하는 꼬라지가 너무도 어이없어 불쾌함이 들었더랬다.

이런마음을 누군가 알아주셨는지 이런글도 있더군.


글의 요지는?

내가느낀 불쾌함을 대변하듯~
너무 차별하지 마라. 언젠간 그 업보가 지금의 당신에게 당신 자식들에게 돌아올수 있다. 그러니 좋은세상을 위해 어른인 우리들부터 잘하자. 그래야 아이들이 좋은모습을 보고 배운다.

틀린말인가? 백번을 곱씹어봐도 내눈엔 너무도 당연스런 말인데....



이지랄? ㅋㅋ

반대 열나 많고... ㅠ.ㅠ


ㅠ.ㅠ 슬프당~

내가 이상한건가? 세상이 이상한건가?
차라리 내가 미친놈이고, 세상이 정상이였음 좋겠다. ^^

..........

울지말고..... 웃자고~
Posted by 선녀와난했꾼
,